NㆍEㆍWㆍS
대학 라이브러리
  • 스포츠헬스케어학과에서 지식과 실기능력을 겸비한 스포츠전문가가 나오는 이유! 인하공전 스포츠헬스케어학과에서는 짧은 기간에 상상도 못할 지식과 실기능력을 겸비한 스포츠…
  • 디지털마케팅공학과에서 디지털마케팅 전문 기술인이 나오는 이유! 인하공전 디지털마케팅공학과에서는 짧은 기간에 상상도 못할 디지털마케팅 전문 기술인이 탄생한다는 사실!…
  • 반도체기계정비학과에서 설비보전 전문 기술인이 나오는 이유! 인하공전 반도체기계정비학과에서는 짧은 기간에 상상도 못할 설비보전 전문 기술인이 탄생한다는 사실! 알고…
  • 물류시스템학과에서 글로벌 물류 전문 기술인이 나오는 이유! 인하공전 물류시스템학과에서는 짧은 기간에 상상도 못할 글로벌 물류 전문 기술인이 탄생한다는 사실! 알고…
  • 패션디자인학과에서 패션디자이너 및 패션머천다이저 등 패션 산업 각 분야 전문 기술인이 나오는 이유! 인하공전 패션디자인학과에서는 짧은 기간에 상상도 못할 패션디…
  • 산업디자인학과에서 유능한 중견 디자이너를 배출하는 이유! 인하공전 산업디자인학과에서는 짧은 기간에 상상도 못할 유능한 중견 디자이너가 탄생한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
  • 호텔경영학과에서 미래 호텔산업을 이끌어갈 전문 호텔리어가 나오는 이유!  인하공전 호텔경영학과에서는 짧은 기간에 상상도 못할 미래 호텔산업을 이끌어갈 전…
  • 경영비서학과에서 지식과 실무를 겸비한 전문비서 인재가 나오는 이유! 인하공전 경영비서학과에서는 짧은 기간에 상상도 못할 지식과 실무를 겸비한 전문비서 인재가 탄생한…
팝업닫기
찾으시는 내용이 있으신가요?
사이트 내 전체검색
INHATC 대학 사람들
디지털마케팅공학과 윤필현 교수 입니다. 디지털마케팅공학과 관련하여 궁금하신 것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해주세요!
디지털마케팅공학과
윤필현교수
윤필현
질문하기 학과 소식 모아보기
25
익명
교수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윤필현
감사합니다 복 많이 받으세요
익명
답변이 이렇게 빨리 달릴 줄 몰랐는데 너무 감동이에요
교수님 수업 들을 날만 고대하고 있습니다 ㅎㅎ 제가 무지 배워 보고 싶었던 분야고 혼자서 막 공부하다 막막하게 느껴져 도전해 보게 된 곳이거든요
제 마지막 불씨를 교수님과 함께 태워보겠습니다 ????????
앞으로 잘 부탁드리며 추운 날씨 감기 조심 빙판길 조심하세요 정말 감사합니다! ง •̀ω•́)ง✧
안녕하십니까
안녕하세요 교수님 메일로 궁금한점 연락드렸습니다:)
안녕하세요
교과과정에 웹코딩, 파이썬 등이 있는 것을 봤습니다. 웹코딩, 파이썬 말고도 여러 프로그램으로 실습할때 교수님들이 처음부터 하나하나 잘 알려주시나요?
yph333
네 아주 기초적인 수준부터 차근차근 공부합니다. 컴퓨터 언어는 개념을 이해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개념을 철처하게 숙지하실 수 있도록 쉽게 접근합니다.
무밍
신설학과인데 학교에서 어떤 것들을 지원해 주나요? 또 신설학과라 선배들이 없어서 취업할때 힘들 수 있는데 이런 부분에서도 교수님들이 도움을 주시나요?
yph333(윤필현)
가장 필요한 지원은 현업에서 필요로 하는 능력을 중심으로 하는 최신 교육과정과 우수한 교수진 입니다.
디지털마케팅 업계 최고 전문가분들과 함께 교육과정을 개발하였습니다.
그리고 현장에 계신 많은 전문가분들이 우리 과를 응원해주고 계십니다.
취업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여러분들의 뛰어난 역량입니다.
그 역량을 함양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습니다.

현재 교육콘텐츠 제작과 최신 실습실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이 오시면 ...어쩌면 깜짝 놀라실 수도 있습니다^^

열린 마음, 설레는 마음으로 오십시오.

나머지는 저희가 채워드립니다.
무밍
교수님 답변 감사드립니다! 학교에서 시간표를 짜주는 시스템이라고 들었는데 재학하는 2년동안 시간표를 다 짜주시는 건가요?
무밍
홈페이지 교과과정에 있는 교과들 다 수업 들을 수 있는지도 궁금합니다.
yph333
네 대부분의 과목들을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무화과
윤필현 교수님께 고함.
안녕하십니까 예비 24학번 무화과학생입니다.
오늘 날씨가 매우 춥숩니다..
어찌보면 날씨보다 제 마음이 더욱 추운게 아닌가 생각이 드는 밤이기도 합니다.
인하공전의 여러 우수한 학과가 있지만 저는 디지털마케팅학과의 비전과 미래를 생각하여
이 과에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저에게 올해는 참으로 힘든 한해 였습니다.
하는 일이 맘같이 풀리지 않고 꼬이는 일이 더욱 많았던것 같습니다.
사람 사는 것이 다 그런거라고 옆에서는 그러지만 유독 저에게는 왜이리 힘든 한 해 였는지 모르겠습니다.
이러한 시련과 고난이 덮친 23년도가 지나고 교수님과 맞이할 24년을 생각하니 벌써 설레기도 하고 떨립니다.
시중에 무화과라는 시가 있습니다.
무화과는 꽃이 열매 속에 맺히는 과일입니다.
이 과에 지원하는 예비 학우분들과 교수님들이 보낸 23년도와 24년도가 행복하길 바라며 이만 글을 줄이겠습니다.
곧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yph333
돌담 기대 친구 손 붙들고
토한 뒤 눈물 닦고 코 풀고 나서
우러른 잿빛 하늘
무화과 한 그루가 그마저 가려 섰다.

이봐
내겐 꽃 시절이 없었어
꽃 없이 바로 열매 맺는 게
그게 무화과 아닌가
어떤가
친구는 손 뽑아 등 다스려 주며
이것 봐
열매 속에서 속 꽃 피는 게
그게 무화과 아닌가
어떤가

일어나 둘이서 검은 개굴창가 따라
비틀거리며 걷는다.
검은 도둑괭이 하나가 날쌔게
개굴창을 가로지른다.
yph333(윤필현)
마음에 와 닿는 시 입니다.
여러분들의 결정과 각오가 절대 헛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지구 상에서 가장 넓은 세상이 디지털 입니다.

우리는 적어도 우리나라 디지털 세상에서 가장 강력한 존재들이 될 겁니다.

여러분들과의 만남을 학수고대 하고 있습니다.
교수님사랑해
지금 경쟁률도 높고 몇등급 학생이 모이는지 감이 안잡히는데 전화기보다는 입결등급이 낮을까요?
윤필현
신설학과이다 보니 입결등급 가이드를 드리기는 어려운 상황입니다. 이에 대한 양해의 말씀 부탁드립니다.
이 학과에 들어가게 된다면 학과와 관련된 자격증이 있나요???
윤필현
안녕하세요! 문의 주셔서 감사합니다~ 디지털마케팅 분야 자격증은 홈페이지에 안내가 되어있습니다만 보다 중요한 것은 포트포리오 입니다~딱히 자격증은 없는데 능력을 확인하고자 하는 회사들이 대부분 포트폴리오를 요구합니다. 우리학과는 포트폴리오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있답니다~
이동근
인하공전 디지털 마케팅 공학과는 다른 학교와의 경쟁력을 높히기 위해서 어떤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있는지 알려주세요
윤필현
교육과정 자체가 패스크커리큘럼 입니다. 디지털마케팅분야는 매해 기술이 발전하고 새로운 프로그램이 나옵니다. 이런 트랜드를 놓치지 않고 매년 교육과정을 개선하는 것이 학과의 근원적인 경쟁력 이빈다.
2년제인가요 3년제인가요?!?
윤필현
안녕하세요? 디지털마케팅공학과는 2년제 입니다 보다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 주세요
혹시 다니면 따게 되는 자격증이 있나요?
윤필현
디지털마케팅 분야는 자격증 보다는 개인의 업무능력을 증명할 수 있는 포트폴리오가 더중요합니다 우리 학과는 학생 포트폴리오 질을 높이기 위한 최적의 교육과정을 구성하고 있습니다 물론 자격증 취득도 지원하고 있구요 자격증 정보는 학과 홈페이지에 안내되어 있습니다만 실무에서는 포트폴리오를 더 중요시 한다는 점을 알아주실 필요가 있답니다
uniadm
안녕하십니까? 피플등록이 완료되었습니다. ^^ 디지털마케팅공학과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손승희 드림-
대학 소식